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과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80 배트맨 V 슈퍼맨' 에디션을 출시했다.
2080 배트맨 V 슈퍼맨 에디션은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의 주인공인 배트맨과 슈퍼맨, 엠블럼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린 치약, 칫솔 세트다. 두 영웅의 대결을 생생하게 디자인으로 담은 것이 특징으로 실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배트맨과 슈퍼맨 캐릭터, 배트맨 V 슈퍼맨 영화의 엠블럼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치약 칫솔 세트에 세련미을 더했다.
2080 배트맨 V 슈퍼맨 에디션 치약은 두 영웅의 강력한 대결을 향과 맛으로 표현했다. 쿨민트의 상쾌한 향과 맛으로 구취제거에 효과적이며 불소처방으로 충치를 예방해준다. 파라벤과 트리클로산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치아를 희고 튼튼하게 해준다. 또한 칫솔은 초극세모와 일반모의 이중케어로 치아 구석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이물질을 강력하고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애경 관계자는 "2080 배트맨 V 슈퍼맨 에디션은 아버지와 아이가 함께 사용하며 추억을 나누고 또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은 영웅세계의 가장 흥미로운 대결을 통해 지각변동을 일으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3월23일 자정에 개봉했으며 2D, 3D, IMAX 3D, 슈퍼 4D, 4D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양한 버전으로 상영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