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로파일러에서 홍길동으로 변신한 이제훈, '스타 스팟 라이브' 등장 예고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늑대소년' 조성희 감독과 대세 배우 이제훈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이하 홍길동)이 29일,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스타 스팟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홍길동'은 겁 없고, 정 없고, 기억 없고, 친구도 없지만 사건 해결은 99%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탐정 홍길동이 20년간 해결하지 못한 단 하나의 사건을 추적하던 중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 광은회의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23일과 24일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이제훈 완전 기대된다. 색깔이 무궁무진한 배우!"(네이버_nost****), "이제훈 분위기 갑!"(네이버_thfq****), "탄탄한 연기력에 자기만의 연기 스타일이 있는 배우라 더더욱 기대되는 배우 이제훈! 개봉 너무 기대된다!"(네이버_moa0****), "또래 배우 중 가장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능력 있는 듯! 이번 영화도 기대해봅니다!"(네이버_yest****) 등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배우 이제훈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영화에서 홍길동으로 분한 배우 이제훈이 영화로는 최초로 직접 관객들에게 2차 예고편을 소개하기 위해 나선다. 이제훈은 예고편 공개 후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반응들을 네티즌들과 함께 공유하고 영화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또 이제훈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훈의 훈훈하고 솔직 유쾌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타 스팟 라이브'는 29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