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PM 택연 "내년 군입대, 올해 열심히 활동할 것"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2PM 옥택연이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25일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는 택연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택연은 한층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그는 '짐승남'으로서의 섹시함을 숨기지 못했다.

올해 4월이면 2PM 데뷔 10주년을 맞는 택연은 그 동안 가수, 예능인, 배우로 활동해온 소감을 진솔하게 전했다.

택연은 "혼자서 가수나 배우 생활을 했다면 지금 성격과 많이 달랐을 것이다. 계속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건 같이 시작한 멤버들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2PM 멤버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 예능 활동에 대해서는 "'삼시세끼' 덕분에 유치원에서 알아본다. 유치원 아이들이 2PM은 몰라도 '옥빙구'는 알더라"며 호쾌하게 웃기도 했다.

한편 미국 교포 출신인 택연은 내년 군입대를 앞두고 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군입대에 대해서는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것. 올해 열심히 하고 입대 전 추억을 다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PM은 올해 4월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자세한 인터뷰 내용 및 화보, 화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4월호, 얼루어코리아닷컴(www.allurekorea.com) 및 '얼루어 코리아'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