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로듀스101' PD "3차 투표 결과 순위 변동 컸다"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Mnet '프로듀스101' 파이널 평가인 '데뷔 평가' 무대에서 선보일 신곡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될 '프로듀스101'에서는 국민 프로듀서들의 온라인 투표, 현장 투표를 합산한 3차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안준영 PD는 "이번 순위 발표식에서는 순위 변동이 많았다"며 "그만큼 연습생들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까지도 손에 땀을 쥘 정도로 긴장감이 흐르는 촬영이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그램에 잔류한 22명의 연습생은 대망의 마지막 평가인 '데뷔 평가' 무대를 준비하게 될 계획. 바로 오늘 방송되는 10회를 통해 신곡이 공개되고, 또 마지막 평가를 위한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이 그려질 계획이다.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의 신곡이 탄생할지, 이 곡을 연습생들이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