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렉서스, 뉴 RX 출시 기념 '렉서스 장타여왕' 개최

by

렉서스는 2016 뉴 제너레이션 RX 국내 출시를 기념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RX 레이디스 롱드라이브 챔피언십(Ladies Long Drive Championship)'을 진행,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RX 레이디스 롱드라이브 챔피언십은 렉서스 오너그룹과 일반고객 그룹으로 나눠 예선전과 본선경기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 여성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단 아마추어 여성협회에 등록된 선수는 제외된다.

예선전은 3월 25일부터 4월 10일까지 2주간 전국 렉서스 공식 전시장중 11곳에 설치된 스크린 골프코너에서 진행된다. 참가 고객들을 위해 각 전시장 별로 프로골퍼 원포인트 레슨, 여성고객을 위한 네일, 피부 케어 서비스도 준비했다.

예선전을 통과한 전국의 88명의 선수들은 오는 4월 25일 인천 스카이 72골프 드림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본선대회에 출전, 승부를 겨룬다. 최종 우승한 '렉서스 장타여왕'에는 트로피와 우승상금 1천만원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는 '에코 스프링 드라이빙(Eco SPRING DRIVING)' 시승이벤트를 3월 21일부터 5월1일까지 6주간 진행한다. 뉴 제너레이션 RX 450h 등 다양한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을 시승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에게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대비용 마스크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8명을 추첨, '고성능 홈 에어워셔' 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