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격투기 단체 탑FC는 TOP FC 10대회 라운드걸인 탑걸의 유니폼 화보를 공개했다. 아울러 이번에 새롭게 선발된 탑걸의 새로운 멤버로 심채원를 선발했다고 공식발표 했다.
이번에 공개된 탑걸 유니폼 화보는 심채원과 함께 국내 라운드걸의'아이콘'이은혜, 뉴탑걸 김세라가 탑걸 특유의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탑FC측은 "기존 2명의 탑걸 유니폼에서 많은 인원의 탑걸을 보니 새롭다"며 "다음 대회부터는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탑걸 유니폼으로 더 멋진 화보를 제작하여 팬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 FC 10'은 오는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대회의 메인이벤트는 최영광과 이민구의 페더급 타이틀매치, 코메인이벤트는 강정민과 윌 초프의 라이트급매치다. 이밖에도 김한슬-사토 타케노리의 웰터급매치, 안정현-장원준의 밴텀급 매치 등이 펼쳐진다. TOP FC 간판스타 한성화, 김동규도 출전을 앞두고 있다.
TOP FC의 모든 경기는 5분 3라운드제로 진행되며, 방송경기인 메인카드와 비방송경기인 언더카드를 분리한다.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1600-6186)와 TOP FC 홈페이지(www.top-fc.co.kr/010-4007-2899)에서 진행된다.
이날 대회의 메인카드는 오후 7시부터 IB SPORTS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