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탐앤탐스,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 확대

by

탐앤탐스가 3월 경기도 일대에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 '탐앤탐스 블랙 마운틴'점을 차례로 오픈했다.

탐앤탐스 블랙은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브랜드다. 지난 2013년 압구정점을 시작으로 신규 오픈한 파드점과 마운틴점까지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 총 9개의 매장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탐앤탐스 블랙에서는 싱글오리진 커피 외에도 프리미엄 블렌딩 커피류, 아포가또, 스테이크 피자, 모짜렐라 갈릭 파니니 등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블랙 파드점은 남양주 일대에 약 115평 규모의 1~2층 대형 매장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탐앤탐스 블랙 마운틴점은 분당 불곡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으며, 떠 먹는 요구르트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탐앤탐스의 김도균 대표는 "탐앤탐스는 커피전문점 최초로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탐앤탐스 블랙'을 론칭하는 등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블랙 매장을 찾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에 문을 연 두 개의 매장은 서울 근교의 나들이 코스에 자리해 도심에 위치한 블랙 매장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 블랙 파드점과 마운틴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와 포멜로 주스, 코코넛 워터 중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파드점에서는 아메리카노 구매 고객에게 '탐앤탐스 티요 7종 유산균 견과'를, 마운틴점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