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포근해지는 날씨에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요즘. 적극적으로 짝을 찾아 소개팅을 나서는 분들이라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을 텐데요,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은 그런 분들을 위해 소개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스커트 아이템을 추천했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첫 인상을 어필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인 스커트, 과연 미녀 스타들은 어떤 아이템을 선보였을까요?
유인나의 '로맨틱 레이스 스커트'
유인나는 비비드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 스커트를 활용해 로맨틱한 룩 연출했습니다. 옐로우 컬러와 시스루 패턴 디테일이 그녀 특유의 산뜻하고 발랄한 매력을 살리네요. 오렌지컬러의 퍼 장식 벨트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준 점이 매력적입니다. 에밀리오 푸치 제품.
김정민의 '트렌디 멜빵스커트'
트렌디한 멜빵 스타일의 스커트로 늘씬한 매력 뽐낸 김정민. 넓은 어깨 끈을 크로스해 유니크한 A라인 실루엣을 연출한 제품입니다. 티셔츠 혹은 니트와 레이어드하여 착용하면 발랄하고 캐주얼해 보이며 셔츠나 블라우스와 함께하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다용도 활용 아이템입니다. 나인의 제품.
진정선의 '레트로 데님스커트 '
진정선의 스커트는 복고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데님 아이템입니다. 앞판 오픈 가능한 버튼 디테일로 발랄하면서도 실용적인 포인트를 주었으며,다양한 아이템에 코디가 용이한 자연스러운 블루컬러가 매력적이네요. 그녀처럼 발목을 덮는 양말과 함께 순정만화 룩 연출해봐요. 나인의 제품.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