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GV, 새학기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CGV가 새 학기를 맞아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혜택을 모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영화,도서, 잡화, 게임,놀이공원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 스페셜 쿠폰북을 받아 이용하면 된다. 이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모델로는 오는 21일 컴백하는 인기 아이돌 GOT7(갓세븐)이 함께할 예정으로, 갓세븐은 추후 CGV와 함께 다양한 청소년 이벤트에도 동참한다.

CGV에서는 동반1인까지 영화 6천원 관람과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혜택, ABC마트에서는 5%할인 혜택, 빕스에서는 샐러드바 1인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핫트랙스에서는 전품목 10%할인혜택과 함께 온라인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우대가격인 2만 6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넷마블 게임 '에이지오브매직'의 100 다이아도 받을 수 있다.

이와는 별개로 지난해 5월 론칭한 청소년 전용 'CGV 1318클럽'은 영화와 매점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회원에 가입하면 2D영화 할인쿠폰 2매, 특별관 무료쿠폰 1매,팝콘(중) 무료쿠폰 1매,콤보 3천원 할인쿠폰 1매,포토티켓 50% 할인쿠폰, CJ ONE 포인트 1천점 등 실속만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CGV에서 CJ ONE포인트 사용 시 사용포인트의 20%가 재적립된다. (월 최대 2천포인트 한함). 이밖에도 CGV 1318클럽 멤버들을 위한 전용 시사회와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CGV마케팅실 정종민 실장은 "학업에 바쁜 청소년들이 3월 한달 간 다양한 브랜드의 문화 혜택으로 맘껏 새학기의 기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수시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다시 찾고 싶어하는 컬처플렉스로 꾸준히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