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가 종합격투기 팬들에게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경기 관련 정보를 알릴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명예기자는 로드FC 대회와 행사 현장 곳곳을 누비며 활약하는 취재원이다. 로드FC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았던 팬들의 갈증을 청량음료처럼 시원하게 풀어준다. 중계방송으로는 미처 다 전하지 못하는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지난해 로드FC는 제1기 명예기자들을 선발, 팬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명예기자들이 SNS, 블로그 등을 통해 로드FC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냈다. 팬들의 시각에서 전하는 소식이기에 일반적인 뉴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정보였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 2기 명예기자도 마찬가지다. 로드FC가 개최하는 대회 현장에서 팬들이 궁금증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로드FC에 관심이 있고, 기사쓰기를 좋아하며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활동할 팬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된 명예기자는 2016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로드FC 국내 경기와 행사 현장에서 명예기자로서 활약하게 된다. 명예기자 자격으로 선수 및 로드FC 관계자를 직접 인터뷰 할 수 있는 정식 취재 기회도 부여받는다.
모집기간은 1일부터 6일까지다. 자기소개서 및 지원동기를 작성, 이메일(roadmedia@roadfc.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신만의 개성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는 지원자는 선발에 우대를 받게 된다. 합격자는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로드FC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9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2103)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수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