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사 유니베브는 프리미엄 스코티쉬 라거 맥주 '테넌츠 라거'의 홍보 대사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테넌츠 라거'가 2월 홈플러스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주요 지역별로 2명씩 총 10개 지역 20명의 '테넌츠' 홍보 대사를 선정, '테넌츠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테넌츠'의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ennentskorea/)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후 최종 선발 홍보 대사 명단도 '테넌츠'의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는 다양한 활동과 함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적극적인 활동을 한 홍보 대사 5명에게는 3월 2일 영국대사관 '아스톤 홀(Auston Hall)'에서 진행되는 '테넌츠 마스터 브루어' 초청 행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테넌츠 마스터 브루어' 키쓰 럭톤(Mr. Keith Lugton)이 '테넌츠' 국내 출시를 기념해 방한, 직접 진행하는 행사로 이 자리에서 1556년부터 스코틀랜드 No.1을 지키고 있는 '테넌츠' 맥주만의 1위 비결을 공개함과 동시에 색다른 제품 시음 행사도 마련할 계획이다.
김성현 유니베브 대표는 "'테넌츠' 국내 출시 후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의 편의점인 365플러스 전점, 주요 백화점 그리고 유명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펍 등으로 판매처가 급격히 늘게 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테넌츠 서포터즈' 모집에 도전해 스코틀랜드 판매량 1위, 선호도 1위의 4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코틀랜드 국민 맥주 '테넌츠'의 홍보 대사에도 임명되고 '테넌츠 마스터 브루어'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붙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테넌츠' 및 '테넌츠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니베브 본사(02-365-6515)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