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 기어 S2클래식 로즈골드·플래티넘 출시

by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기어 S2 클래식'의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을 2월 1일 출시한다.

3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갤러리어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하이마트 일부 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은 18K(금 함량 75%) 로즈골드와 100% 플래티넘(백금) 소재로 마감해 스마트 워치의 혁신적 사용성에 명품 시계의 디자인 가치를 더한 게 특징이다. 플래티넘은 남성, 로즈골드는 여성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만들어졌다.

삼성전자는 또 기어 S2 전용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기존 티머니, 스타벅스,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지하철과 버스 노선도와 출ㆍ도착 알림을 제공하는 대중교통, 대한항공 모바일 탑승권과 비행 정보를 지원하는 '대한항공',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 등 다양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재로 품격을 더한 신규 모델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들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