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틴탑, '사각지대'로 '뮤뱅'서도 1위. 2번째 트로피

by

그룹 틴탑이 신곡 '사각지대'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틴탑은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사각지대'로 출연해 '더 쇼'에 이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틴탑은 "앤디 형 사랑하구요.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존경하는 혜성이 형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 엔젤 팬 여러분들 이렇게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틴탑이 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1위 수상 직후 쌍쌍 어부바 하고 노래하겠다는 공약을 지켜 눈길을 모았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MTV '더 쇼 시즌5' 첫 방송에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신곡 '사각지대'로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압도적인 투표 점수를 보이며 컴백 무대에서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또한 18일 발매된 틴탑의 미니앨범 'RED POINT'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가온차트에서 현재 주간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두 버전인 URBAN 버전과 CHIC버전으로 발매돼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등 각 항목의 1~2위권을 나란히 차지한 바 있다.

이 날 방송에서 틴탑은 보라색 수트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서로 감시를 하는 듯한 시선처리와 각자 다른 동선으로 움직여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파파라치' 퍼포먼스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옴므파탈을 넘어 틴탑파탈의 모습으로 돌아온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오는 30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