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의 신곡 '사각지대'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오후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을 통해 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 의 타이틀곡 '사각지대'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것.
영상 속 틴탑은 웅장한 엔티크 세트장이나 강한 레드 조명이 있는 세트장에서 블랙, 버건디 등 세련된 슈트 핏을 자랑하며 군무를 추고 있다.
또한 서로 감시하는 듯 각자 다른 동선을 교차하며 움직이는 '파파라치' 퍼포먼스로 여섯 멤버에게 모두 시선을 놓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절제된 섹시미가 가득한 퍼포먼스에 틴탑 멤버들의 치명적인 눈빛들이 모여 신곡 '사각지대'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더욱 감각적으로 완성시켰다.
틴탑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MTV '더 쇼 시즌5' 첫 방송에 신곡 '사각지대'로 출연해 실시간 문자투표, 중국 실시간 홈페이지 투표, 사전 집계 점수 등 높은 점수를 보이며 컴백 무대에서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춤이 한 눈에 보이니까 더 멋있어", "이렇게 보니 또 느낌이 달라", "안무버전은 흑백이네!", "칼군무 원조답게 포스가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치명적인 눈빛과 퍼포먼스로 '칼군무'를 자랑하고 있는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오늘 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