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대표 노일식, www.krispykreme.co.kr)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도넛'을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새롭게 선보이는 밸런타인도넛은 초콜릿과 도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러플 크림 셀렉션' 2종과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으로 특별함을 더한 '하트도넛' 6종이다.
먼저, 트러플 크림 셀렉션 2종은 초코도넛에 상큼한 오렌지잼과 오렌지 스틱으로 장식한 '화이트 오렌지 크림', 라즈베리 잼과 커피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더블 초코 크림', 카라멜크림 치즈에 아몬드를 토핑한 '다크 카라멜 토피' 등 달콤함이 가득한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3개입)'과 진한 초코크림으로 채운 초코도넛에 화이트 컬스 초콜릿을 토핑한 '레드 밸런타인크림'을 포함한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9개입)'이다. 가격은 각각 4500원. 1만2500원.
이와 함께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에 트러플 베스트 셀렉션(3개입)이 포함된 '트러플 베스트 세트'를 1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에 트러플 그랜드 셀렉션(9개입)으로 구성된 '트러플 그랜드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상징하는 모양으로 특별 제작한 '하트 도넛'도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중인 '뉴욕치즈케익', '카라멜 땅콩버터 크림', '초콜릿 머드파이', '레드벨벳 블랙', '스트로베리 플라워', '파우더 스트로베리' 등 인기도넛 6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제작 판매해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하트 머그 2종을 함께 선보인다. 하트머그는 하트도넛 6종 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구입시 각각 1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달콤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넛을 준비하게 됐다"라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