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신세계TV쇼핑에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 & 밥엔덕 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다향오리가 신세계TV쇼핑과 손잡고 선보이는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 & 밥엔덕 세트는 바쁜 현대인들도 간편하고 신선하게 오리고기를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다.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180g/12팩)', '다향 밥엔덕 슬라이스(85g/7팩)' 그리고 '허니머스타드 소스(150g/1병)'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 9천 9백 원이다.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는 다향오리가 직접 키운 1등급 무항생제 원료육으로 만든 훈제슬라이스 제품이다. 고소한 풍미의 도톰한 오리고기가 입맛을 자극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다향 밥엔덕은 100% 국내산 원료육을 강원도 참나무로 훈연한 햄류 제품이다. 팬에 살짝 익혀 밥에 돌돌 말아먹거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첫 론칭 방송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21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시청과 동시에 TV 리모컨으로 손쉽게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은 스카이라이프 22번, C&M 29번, KT올레 71번, CJ헬로비전 41번, 현대HCN 22번, SK Btv 27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든 방송 시청 및 간편결제가 가능하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다향오리는 이번 신세계TV쇼핑과의 론칭을 통해 모바일 구매를 선호하는 젊은 층부터 홈쇼핑 구매에 익숙한 중장년 층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아우르며 오리고기를 더욱 널리 알릴 예정"이라며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다향오리 베스트셀러 간편 조리식을 소포장 형태로 구성해 선보였으니, 더욱 간편하고 신선하게 다향오리를 접하며 맛있게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