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맨(NIVEA MEN)이 19일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혁신 스킨 케어 제품인 '니베아 맨 크림(NIVEA MEN Crea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니베아맨은 니베아 크림의 남자 버전이다.
니베아맨에 따르면 니베아 맨 크림은 남자의 피부를 '건조함', '끈적임', '귀찮음', '가격거품'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주는 '4FREE'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수분 텍스처는 100년 독일 스킨케어 기술의 자부심이 담긴 포뮬라로 글리세린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비타민 E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바쁜 남자들의 시간을 한결 가볍게 관리할 수 있다.
얼굴, 바디, 손 등 전신 보습에 효과적인 올인원 타입으로 구성돼 남자라면 누구나 신경 쓰이게 마련인 피부 고민에 믿을 만한 토탈 솔루션도 제공한다.
타이탄 블루와 실버 컬러로 디자인된 메탈 틴케이스는 남성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고, 그립감을 높여 운동, 여행,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니베아 맨 크림은 전국 대형 할인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니베아 관계자는 "남자들 중 대다수가 피부 보습의 필요성을 분명히 느끼면서도 보습 제품 특유의 끈적임으로 인한 거부감 때문에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하며 "니베아 맨 크림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고민스러웠던 남자들의 피부 문제를 쉽고 간편하게 해결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