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물농장' 스라소니의 맹수 본능을 깨워라…야심찬 프로젝트 大공개

by

SBS '동물농장'이 '스라소니'의 맹수 본능찾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소리 없이 다가와 단숨에 숨통을 끊어내기로 유명한 최상위 포식자 스라소니는 국내에는 이미 멸종 됐다고 알려진 전설 속 동물이기도 하다. 스라소니는 호랑이나 표범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동물농장' 제작진은 이런 스라소니를 만나기 위해 서울대공원에 찾아갔다. 용맹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제작진의 기대와 달리 서울대공원에서 마주한 스라소니는 활력이 하나도 없는, 마치 축 처진 고양이와도 같은 모습이었다.

자기 몸의 8배를 훌쩍 뛰어오른다는 스라소니의 본성이 무색할 정도로 스라소니 한 마리는 도도하게 두발을 꼬고 앉아서 명상 중이고, 나머지 한 마리는 내려오는 눈꺼풀을 주체 못해 꾸벅꾸벅 졸고 있기만 하다. 과연 이런 스라소니들을 맹수라고 부를 수 있을지, 맹수의 본성을 잃어버린 스라소니는 과연 행복할지 고민이 깊어지는 대목이다.

무기력해진 스라소니를 이대로 두고 볼 수 만은 없는 일. 스라소니들을 좀더 행복하게 살게 해 줄 본격적인 '행동풍부화'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과연 잠들어버린 야성을 깨울 수 있을지, 스라소니는 잃어버린 맹수의 본능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특히, 스라소니의 행동풍부화 프로그램 진행 도중, 탁월한 사냥 능력자가 될 수밖에 없는 스라소니만의 엄청난 비밀이 밝혀질 예정이어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전설의 맹수 '스라소니'의 귀환, 스라소니 본능찾기 프로젝트는 1월 10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