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추위로부터 사람들을 자유롭게 한다'는 캐나다구스의 브랜드 미션을 알리기 위해 개최한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캐나다구스는 7편의 수상작을 오는 15일 캐나다구스 공식 홈페이지(http://canadagoose.co.kr/info/news.asp)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은 지난 해 12월 4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됐다. 캐나다구스는 콘텐츠 완성도 및 주제 적합성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총 7편을 최종 선정했다.
대상으로는 우리나라 설산 야경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서종모 씨의 '세상 모든 추위로부터 따뜻함이 전해지는 순간'이 선정됐다. 혹한기 추위와 폭설을 견뎌 내고 지리산과 덕유산 정상에 다다르기까지의 과정을 타임랩스 형식의 영상에 담았다. 최우수상으로는 캐나다구스의 브랜드 미션을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낸 이준석 씨의 '캐나다구스'가 수상했다. 그 밖에 장려상으로 추위를 즐기고 이겨내는 모습을 다양하게 풀어 낸 5편이 선정됐다.
모든 수상자들에게는 '캐나다구스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1벌 모바일 교환권이 공통적으로 주어졌으며, 대상은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은 50만원이 추가로 수여됐다.
캐나다구스 한국 공식 수입사인 (주)코넥스솔루션 강원식 대표는 "이번 '캐나다구스 15초 영상 공모전'에, 극한 추위 속에서 경험하는 따뜻함을 참신하게 표현한 작품을 많이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캐나다구스는 수상작들을 통해 일상에서 추위에 도전하고 즐기는 다양한 스토리들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