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이빗 보위 사망, 영화감독 아들 "슬프게도 사실" 어린 시절 父子사진 올려

by

영국의 전설적인 뮤지션 데이빗 보위(69)의 아들이 아버지의 사망 사실을 밝혔다.

11일(한국시각) 데이빗 보위의 아들 영화감독 던칸 존스(Duncan Jones)이 자신의 SNS에 "슬프게도 사실입니다. 전 한동안 오프라인일 것 같네요. 모두들 사랑합니다"란 글과 함께 어린시절 그가 아빠 데이빗 보위의 목마를 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데이빗 보위 측 역시 공식 SNS를 통해 "데이빗 보위가 그의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화롭게 임종을 맞이했다. 암 투병 18개월 만이다. 슬픔을 함께 나누는 애도의 기간 동안 가족들의 프라이버시를 지켜달라"면서 사망 소식을 알렸다.

최근 데이빗 보위는 28번째 정규 앨범 '블랙스타(Black Star)'를 발표하며 활동을 예고하기도 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데이빗 보위는 1970년대 '글램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지난 2000년 뮤지션을 대상으로 한 앙케이트에서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꼽힐 만큼 지대한 영향을 미친 가수다. 최근에는 영화 '마션' OST에 수록된 '스타맨(Starman)'을 불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