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패셔니스타 이종석, 버버리 무대 위해 런던 방문

by

패셔니스타 이종석이 버버리(Burberry) 초청으로 런던을 방문했다.

이종석은 11일 런던 캔징턴 가든에서 열린 2016 버버리 남성 컬렉션 쇼에 초대를 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종석은 이번 쇼 참석을 위해 지난 8일 영국으로 출국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낸 이종석은 해외 언론의 조명과 함께 현지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스티브 맥퀸, 브루클린 베컴, 마크 론슨 등 700명이 넘는 해외유명 게스트들이 대거 참석한 이번 버버리쇼에서 이종석은 배우로서 한 층 깊어진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버버리 슬림핏의 진한 블루기운이 감도는 슈트와 그레이 코트를 매치해 멋스러운 사토리얼 룩으로 수많은 해외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패션쇼로 이동하는 중 마주친 현지 팬들의 환호에 화답하는 등 남다른 팬 서비스를 보이기도 했다.

이번 컬렉션 쇼는 버버리 앱과 홈페이지, 라인, 트위터,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 됐고, 이종석이 패션쇼에 집중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종석은 현재 진혁 감독이 연출을 맡은 한중합작물 '비취연인'에 캐스팅 돼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2016년 상반기 국내 영화와 드라마 출연을 확정짓고 연기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