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대표 이근표)가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베페 회원을 대상으로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마지막 날인 2월 21일까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통해 진행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달달하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필요한 것'에 관한 질문에 자유롭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 응모 후 베페 베이비페어를 방문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요가(1명), 보령아이맘셀 가족제대혈 10년 보관 상품권(1명), 어파베이비 크루즈(1명), 콤비 크래들링 360 ISOFIX(1명), 알집매트 실리온매트 G 모던라인(4명), 네슬레 거버 이유식 세트(3명) 등 총 48명에게 약 1300만원 상당의 출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7일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달달하고 행복한 육아를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공유, 육아가 결코 어렵기만 한 일은 아님을 전달해 많은 엄마, 아빠를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 혜택의 즐거움도 누리시고, 행복하고 달달한 육아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육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약 35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 인기 브랜드와 약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만나는 행사로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이며, 베페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