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드디어 그 베일이 벗겨졌습니다. 방송 1화만에 빠른 전개와 흥미진진한 내용은 물론, 극 중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진 캐릭터들의 개성있는 패션 또한 많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여주인공 김고은은 꼭 한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발랄한 여대생 스타일을 선보여 인기인데요, 패션 어플레이케이션 '셀럽스픽'에 소개된 김고은의 캠퍼스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합니다.
[김고은의 캠퍼스 시계] 클래식한 듯 독특한 삼색 배색 스트랩이 매력적인 김고은의 손목시계입니다. 캐주얼한 데님 패션과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메탈릭한 시계도 매력적이지만 이렇게 컬러감이 들어간 패브릭 스트랩 시계가 캠퍼스 룩으로는 더욱 매력적이네요. 다니엘 웰링턴의 제품.
[김고은의 블루 니트] 진한 블루 컬러에 오렌지 배색 라운드 넥 디테일이 눈에 띄는 김고은의 니트! 앞면의 변형 꽈배기 짜임의 조직감이 세련되고 독특한 포인트를 줬어요. 옆트임과 앞, 뒤 언발란스 기장에서 트렌디함이 물씬, 그녀가 함께 연출한 세트 스커트뿐 아니라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서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커스텀멜로우의 제품.
[김고은의 카멜 코트] 수업 중 김고은은 모던한 감각의 와이드 카라가 돋보이는 코트와 함께 레이어드 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적당하게 타이트한 핏과 싱글 버튼 여밈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하기 좋아요. 또한 빅 포켓으로 단조롭지 않게 포인트를 줬습니다. 또한 카멜 브라운 색감에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어필할 수 있어요. 르윗의 제품.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