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유미, 영화 '히말라야' 700만 돌파 인증샷 "오늘 감사합니다"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기 기자] 배우 정유미가 영화 '히말라야' 선배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원해선배님 전배수선배님 이해영선배님이랑 오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히말라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정유미와 김원해, 전배수, 이해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네 사람은 '히말라야'의 700만 돌파에 기쁜 듯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히말라야'(제공/배급_CJ엔터테인먼트, 제작_JK필름,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감독 이석훈)는 개봉 26일째인 10일 오후 7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16일 개봉 당일 역대 휴먼 드라마 장르 중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20만3173명)를 비롯, '변호인'(64만624명)의 기록을 넘어 역대 크리스마스 최다 관객 수(74만6420명)를 갱신하기도 했다.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히말라야'는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히말라야'는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렸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