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11일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샤의 1,500여 가지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에는 새해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킨케어 제품이 대거 할인됐다. 특히 미백 기능성 라인인 '타임 레볼루션 화이트 큐어' 전 제품과 강력한 보습력으로 유명한 '수퍼 아쿠아' 라인의 스킨케어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소품도 준비됐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20여 가지 브러쉬 제품과 손톱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더 스타일 4way 블록 버퍼',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미샤 아이메이크업 래쉬' 등을 절반 가격에 살 수 있다.
겨울철 푸석해지기 쉬운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헤어 케어 제품도 최대 30% 할인된다. 모발에 탄력을 더해 주는 헤어 세럼, 손상된 모발에 좋은 고영양 헤어 에센스, 정전기를 방지하고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주는 헤어 미스트,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등이 포함됐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건강한 피부 만들기를 새해 목표로 삼은 분들이 많아 기초 제품을 많이 준비했다"며 "새해에는 미샤의 우수한 제품들로 아름답고 건강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