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보검-류준열 대면, '응팔' 17화 '심쿵' 예고 공개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응답하라1988' 1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88'(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측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17화 예고편을 공개하며 2주째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을 반색케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택(박보검 분)은 김정환(류준열 분)의 지갑 속 정환과 성덕선(혜리 분)의 사진을 본 뒤 성덕선을 향한 '직진'을 일단 멈췄다. 고백하기 위해 잡았던 D데이 약속을 취소해 버린 것.

"덕선 없이는 못살 것 같다"던 택이는 정환의 진심어린 눈빛을 본 뒤 마음을 억누르고 있어 시청자들의 '덕선 남편찾기' 추리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예고편에서 김정환은 최택에게 "너 혹시 내 지갑 열어봤냐"고 물었고 최택은 "아니 안 봤는데"라고 답했다.

또한 김정환이 "떨어지는 별을 보면서 소원을 빌면 다 들어준대"라는 형 김정봉(안재홍 분)의 말을 들은 후 "제 소원은요"라고 혼잣말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그의 소원이 무엇일지, 그에 따른 복선으로 진행될 러브라인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응답하라1988'은 성덕선을 두고 김정환과 최택의 '사랑과 우정 사이'의 결말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