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를 맞아 신년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품격있는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년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인 특급호텔이 실속 있고 맛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 신년에만 즐길 수 있는 행사와 메뉴들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의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는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1월 한 달 동안 '신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신년 맞이 프로모션으로 새해 행운을 나눠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파크와 우첼로 식사 이용 고객 대상 명함 접수로 행운 기회가 주어진다. 객실 1박 이용권을 2명에게, 뷔페 2인 이용권을 3명에게 경품으로 제공되며 2월 초 무작위 추첨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또한, 한, 중, 일, 양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 이용 고객에게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더파크 이용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성인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점심 4만2천원, 저녁 4만 5천원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과 공휴일은 점심, 저녁 5만5천원이다.
이탈리안 비스트로 우첼로에서는 향긋한 딸기주스를 출시하였다. 올 해 먼저 만나보는 딸기 주스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만7천원이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우첼로와 더파크에서 새해 특별한 즐거움으로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