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대한민국 대표 미녀 여배우 고소영이 '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TV 출연에 나섰다.
고소영은 SBS플러스 스타그램 'YK 아이콘' 코너를 통해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MC 정윤기를 응원하기 위해 인터뷰에 응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그녀는 지난 달 진행된 에르메스의 패션쇼 현장에서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에르메스의 2016 S/S 패션쇼 현장은 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입었다 하면 완판 신화를 기록하는 연예계 대표 완판녀 고소영은 이날도 역시 에지 있는 룩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스타그램을 통해 이날 그녀의 스타일링 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16년에는 배우로써 다시 활동을 재개할 것이라고 활동 계획을 밝혔다는 후문.
MC이자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가 패션 뷰티 행사장에서 톱 셀럽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는<YK 아이콘>은 이보영, 김남주 등 톱 스타들의 패션쇼 스타일링을 공개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너.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반가운 톱 셀럽들을 만날 수 있는 YK 아이콘을 통해 오랜만에 고소영씨를 TV에서 만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반가운 톱스타들의 근황과 생생한 패션쇼 스타일링 팁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스타 S파우치', 톱 셀럽들의 패션 뷰티 행사장을 공개하는 'YK 아이콘', 숨은 뷰티 고수들이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뷰티 코트' 등의 코너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빛나는 외모의 대한민국 톱 여배우 고소영의 모습은 1월 8일 금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스타그램 5화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SBS플러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