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오는 7일까지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휘성&럭키J'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새해를 맞아 다향오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들의 힘찬 새 출발을 기원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오는 7일까지 다향오리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ahyang5252)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후, 새해 맞이 콘서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그 이유를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 15인에게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휘성 & 럭키J' 초대권(1매 2인 입장)을 증정한다.
한편, 다향오리는 1월 15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JTN 라이브 콘서트 위드 휘성&럭키J' 콘서트장 입구에 단독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도 가진다. 다향오리 신제품 '오리스테이크 숯불갈비맛' 시식 행사를 비롯해, 다향오리가 운영하는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시식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다향오리 통합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새해를 맞아 다향오리에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문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 건강하고 신선한 다향오리 제품들, 그리고 일상의 활력소가 되어 주는 에너지 넘치는 공연과 함께 더욱 힘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