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와 래퍼 루이(본명 황문섭)가 입을 맞춘 '니 얼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현우와 루이는 각자의 SNS를 통해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니 얼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현우와 루이가 각각 가질 수 없는 한 여자에 아파하는 모습을 강렬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한 여자를 향한 사랑을 갈구하는 두 남자의 모습에서 루이가 조금은 덤덤한 모습을 보인다면 이현우는 격앙된 감정을 눈빛과 표정으로 드러내며 절규하는 모습으로 강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이현우와 댄디하고 절제된 남성미로 돌아온 루이의 비주얼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니 얼굴'은 간절히 원해도 가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해 말하는 두 남자의 심리를 담은 미디엄템포의 힙합곡이다. 그간 긱스의 히트곡들을 작·편곡해온 루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현우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더했다.
앞서 이현우는 힙합씬의 대세 래퍼 루이와의 콜라보를 통해 힙합 음악에의 도전을 예고,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이르렀다
한편, 이현우와 루이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니 얼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