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가 2016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아이호'의 특별한 일러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만화가이자 일러스트 작가인 '아이호'는 KT, 한국관광공사, 농심, LG전자 등 다수의 기업체 및 공공기관에서 만화 연재와 사보 일러스트를 진행해 알려졌고, '도시심리학' '찰칵찰칵' 등 단행본의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제화브랜드 에스콰이아, 젤플렉스, 영에이지는 오는 1월 2일부터 정상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6 아이호 콜라보 부츠 키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부츠 키퍼는 기존 튜브형 키퍼보다 단단한 PP소재로, 원숭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카툰 형식의 디자인에 아이호 작가 특유의 위트와 감성이 잘 표현된 부츠 보관법이 함께 기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핸드백.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콜렉션, 소노비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6아이호 콜라보 일러스트 컬러링 카드'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지난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컬러링 카드를 채색해 응모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프티콘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아이호 콜라보 일러스트 컬러링 카드에 본인의 개성을 살려 채색한 다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해쉬태그를 달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형지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이번 일러스트 작가 아이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층의 문화 코드와 취향에 어필하여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6년 새롭게 도약하는 형지에스콰이아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품과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