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2016년을 우먼스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를 런칭했다.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는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가득 찬 여성들에게 새해 운동 결심을 하게 하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성 스포츠 선수들과 셀럽들의 열정적인 운동 스토리와 메시지를 보여주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많은 여성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해를 맞아 여성들이 새롭게 운동목표를 세우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배우 이성경, 펜싱 메달리스트 신아람, 트레이너 린다의 이야기를 담은 새해결심캠페인 영상을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새해 운동을 결심하는 여성들에게 나만의 결심 프로필을 만들고 아디다스 운동 키트를 받을 수 있는 '2016, 너의 결심을 보여줘!' 이벤트를 30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800명에게는 마이런 마라톤 대회 등 아디다스 주요 스포츠 행사 우선 참가권과 다이어리, 스포츠 타올 등이 포함된 키트를 지정 매장(청담 / 대치 / 명동 / 부산광복 / 대구동성로 / 이태원 / 현대판교 / 현대목동 / 광주황금동 / 갤러리아 대전타임)에서 받아볼 수 있다.
아디다스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강형근 전무는 "이번 'I GOT THIS'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운동에 대한 욕구를 채워주고 열정적인 운동 트렌드를 확산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향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여성들에게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도전적인 운동 기회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디다스의 'I GOT THIS'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우먼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girl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