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모바일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 3.1 업데이트 실시

by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3.1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30일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주요 캐릭터 4종의 코스튬 시스템 추가, 추가 스킬발동 시스템 '스피어' 적용, 동기식/비동기식 PvP 콘텐츠 업데이트, UI 및 기능 보완 등 유저 편의성 개선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우선 '용병', '도적', '가희', '부호' 주요 캐릭터 4종의 외모를 아이템을 활용해 꾸밀 수 있는 '아바타'시스템이 첫 선을 보였다. '머리', '상의', '하의', '무기' 등 총 7종의 부위를 꾸밀 수 있으며, 같은 종류의 아바타를 모두 장착하면 각 캐릭터 별로 강력한 한방 공격인 '스피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유저들과 1대 1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 콘텐츠 3종도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게임 내 아레나 메뉴를 통해 랭킹배틀, 프리배틀, 오프라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들이 보다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명성' 및 '크리스탈'을 추가로 지급하고, '스토리' 모드 자동 전투 기능 추가, 시스템 UI 및 전투 이모티콘 개선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가희형 도적 아서'카드를 100% 제공하며, 접속일에 따라 '장미형 용병 아서' 및 '크리스탈'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치아리', '키라리', '주얼리' 던전 입장 시 필요한 퀘스트 포인트는 기존의 50% 수준으로 하향 조정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