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듀이트리, 프리미엄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

by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http://www.dewytree.com, 대표 문시언)는 EGF(Epidermal Growth Factor) 앰플을 담아 보다 탄탄하고 어린 피부로 윤기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리프팅 마스크인 '듀이트리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25ml*5ea / 60,000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EGF 앰플 성분을 마스크에 그대로 담아 프리미엄 앰플 케어의 효과를 시트 마스크 한장으로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세포 단계에서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EGF 성분 앰플을 담아 건조함과 주름, 탄력 등 증상을 보다 건강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리프팅 효과를 전달한다.

이 제품은 특히 '제 2의 피부(second skin)'라 불리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재질 시트를 채택해 리프팅 및 에센스 흡수 효과를 더욱 크게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천연 코코넛 성분을 발효시킨 미생물로 만들어낸 천연 발효 시트로, 코코넛 발효 과정에서 생긴 미생물이 촘촘하고 조밀한 실타래 모양의 3차원 망상 구조를 생성하면서 미세하게 얽혀 만들어진 것이 특징. 이 시트는 일반 하이드로겔 시트에 비해서도 피부의 미세한 굴곡에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리지 않아 리프팅에도 좋다. 에센스 또한 피부에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되는 효과가 있으며, 에센스가 피부에 전달되며 시트가 마르는 동안 자극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속 각질과 노폐물, 피지 등을 흡착해준다. 사용 후에는 피부에서 제거된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 등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듀이트리의 히트 상품인 'EGF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 (50ml / 68,000원)에 이어 선보이는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EGF 트리트먼트 에센셜 크림 또한 고순도의 EGF 성분을 통한 뛰어난 케어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있게 개선해주는 효과로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PICK ITEM으로 꼽혔을 정도로 높은 제품력을 갖췄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듀이트리의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듀이트리만의 EGF 기술력을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담아낸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라며 "올 겨울 건조함과 탄력 저하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리뉴 스킨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듀이트리 공식 쇼핑몰 (http://www.dewytree.com)에서 2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