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병신년대박·기승전대박…국순당, 대박막걸리 새해 라벨 선봬

by

국순당은 2016년 새해를 맞아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대박 막걸리 '2016년 새해 라벨'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추첨을 통해 소비가 원하는 라벨을 제작해주는 '병신년 대박기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년 새해 라벨 대박 막걸리'는 '병신년대박, 기승전대박, 신년초대박, 대박기원, 대박만사성, 대박만복래' 등 총 6가지 문구가 인쇄된 라벨을 제품에 적용한 제품이다.

'2016년 대박 새해'라벨이 인쇄된 '대박 막걸리'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대형 마트와 음식점 등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기존 대박막걸리와 동일한 1200원이다.

또한 함께 진행하는 '병신년 대박 기원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제안한 대박기원 문구가 라벨에 인쇄되어 '나만의 대박 막걸리'를 만들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8일부터 1월 7일까지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300명을 선정한다. 응모방법은 국순당 페이스북에 접속, '대박'이란 단어를 넣은 나만의 대박 문구를 20자 미만으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에 실시하며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나만의 대박 라벨'을 배송해준다.

국순당 마케팅본부 이종민 팀장은 "병신년 새해를 맞아 힘들고 어려운 일은 모두 잊고 새해에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대박을 기원하며 행복감을 나눌 수 있도록 하는 마음을 제품 브랜드인 '대박'과 연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