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응팔' 라미란, '전국노래자랑' 예선탈락 2연패 기록! 굴욕과거 밝혀졌다

by

라미란이 '전국노래자랑'에서 굴욕의 2연패를 기록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라미란이 tvN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에서 '치타여사'라는 애칭을 얻으며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어제(26일) 방송된 16회에서는 '전국노래자랑'에서 두 번이나 예선탈락을 경험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 것.

어제 방송에서 라미란(라미란 분)은 쌍문동 골목에 설치된 '전국노래자랑' 참가모집 현수막을 보고 회상에 잠겼다. 5년 전, 예비심사를 보기 전 긴장을 없애려고 마신 고량주에 취해버려, 몸도 가누지 못하고 탈락하는 굴욕을 맛봤던 것. 이어, 성균(김성균 분)의 부탁으로 다시 한 번 '전국노래자랑'에 도전하게 된 미란은 만반의 준비를 펼쳤지만, 이번에는 반주테이프와 '계란장수'아저씨의 테이프가 뒤바뀌는 사고로 위기를 맞았다.

이에, 미란은 비장한 표정으로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 반주를 입으로 연주했고, '탈락'소리에도 굴하지 않고 춤과 노래를 계속하는 등 '전국노래자랑'을 향한 열정을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연기와 범상치 않은 화려한 춤과 노래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라미란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라미란이 출연하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