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인있어요' 결방, 시청자 청원에도 "연속방송 없다"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연말 시상식으로 결방을 고지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가 연속방송 없이 다음주를 기약했다.

SBS 드라마국 관계자는 23일 오후 스포츠조선과 전화통화에서 "'애인있어요'는 오는 27일 '가요대제전' 방송으로 결방이 결정됐다"고 전했다.

배우 김현주의 1인 다역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애인있어요'는 추석 당시에도 특집 방송으로 두 차례 결방했고 지난달 역시 2015 프리미어12 중계방송으로 두 차례 결방해 시청자의 원성을 산 바 있다.

연말 시상식으로 이번에도 결방을 피하지 못한 '애인있어요'에 대해 시청자의 항의가 쏟아지고 있고 몇몇 시청자는 26일 연속방송을 해달라며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청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애인있어요' 관계자는 "시상식으로 인해 결방되는 '애인있어요'는 연속방송을 준비하고 있지 않다. 26일 연속방송하지 않는다"고 선을 그어 아쉬움을 남겼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가운데도 남편을 운명처럼 다시 사랑하는 여자와 사랑에 지쳐 헤어졌지만 이내 아내와 다시 애절한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이 가세했고 매주 주말 오후 10시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