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가맨 강성, 최근 근황 공개 "드라마 출연 중"...'용팔이' 대본 들고 '찰칵'

by

슈가맨 강성, 최근 근황 공개 "드라마 출연 중"...'용팔이' 대본 들고 '찰칵'

배우로 변신한 강성이 '슈가맨'으로 소환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과거 드라마 속 모습이 새삼 화제다.

강성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짧음 ㅎㅎ #용팔이"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용팔이' 대본을 든 셀카를 게재했다.

훤칠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강성은 변하지 않는 방부제 외모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앞서 강성은 종영한 드라마 SBS '용팔이' 3~4회 분에서 안하무인 한류스타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는 '야인시대' OST로 유명한 '야인'의 가수 강성이 '슈가맨'으로 출연했다.

이날 강성은 최근 근황에 대해 "드라마에 출연한다. 짧고 강렬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산다라박이 "'용팔이'에 사고 친 연예인으로 나왔다"고 알아보자 강성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고준희 씨 따라다니는 역할로도 출연했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