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오는 28일 차고 건조한 겨울철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하는 신제품 바디 버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로칸오일 바디 버터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아르간 오일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시어, 코코아, 망고 버터는 물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석류와 올리브, 아보카도, 스쿠알렌 등 최고급 원료에서 추출한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농축 제형임에도 흡수가 빨라 사용 후 끈적이거나 미끈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바디 버터는 브랜드의 매력적인 시그니처 향을 담은 프래그런스 오리지날과 은은하고 관능적인 장미향이 매혹적인 플뢰르 드 로즈, 생기와 활력을 주는 싱그러운 향의 오렌지 블러썸 3종으로 출시되어 본인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을 선택해 바디 퍼퓸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바디 버터 3종은 오는 28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로칸오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세가지 향의 바디 버터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고급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