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효민이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자신이 '애정'하는 립 메이크업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6회에서는 데뷔 6년 차 아이돌 티아라의 효민이 '스타의 한 끼'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효민이 직접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일상 공개를 예고해 시선을 끌고 있다. 평소 즐겨 하는 운동법부터 메이크업 팁, 즐겨 마시는 음료 등 자신의 뷰티 관리 일상을 담아내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이날 녹화에서 효민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수십 가지의 립 제품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소장하고 있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보여주던 중 실제 애정하고, 즐겨 사용하는 입술 화장품들을 차례로 소개했던 것이다. 효민은 립스틱, 틴트, 글로스, 펜슬 타입 등의 다양한 립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이며 설명을 이어갔고, 전문가 못지않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효민은 "평소에는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는다"라며 "기초 메이크업 정도를 하는데, 그래서 주로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라고 자신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밝혔다. 곧이어 "틴트 기능이 있는 특정 립밤을 선호해서 같은 제품을 반복 구매해서 사용한다"라며 "립밤을 다 쓰고 난 뒤 크림을 뜨는 스파출러로 립밤 용기 안을 파내서 빈 용기에 담아 사용한다"라고 자신만의 팁을 전하기도 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효민은 날씬한 도시락을 통해서 수수하고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뷰티, 패션,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인만큼 여성들이 관심 가질만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건강하게 즐기는 요리법, 날씬해지는 운동법을 전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6회는 오는 19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