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가 18일(금)부터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는 '50%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연말기부축제 취지의 이번 행사는 브랜드를 막론하고 자신이 메던 헌 백팩을 쌤소나이트 레드 전국 매장으로 가져오면 쌤소나이트 레드의 베스트셀러 백팩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할인이 적용되는 베스트셀러 백팩은 2015년 출시된 '스마트맨(SMART MAN)' 블랙컬러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나일론 바디와 가죽 트림이 멋스럽게 어우러져 캐주얼한 차림이나 포멀한 의상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를 통해 정가 29만8,000에서 50% 할인된 14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매장에 가져 온 헌 백팩 중 선별된 제품들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어 재판매되고, 수익금 일부는 '아름다운가게'의 소외계층 지원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금일(18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며, 백화점 및 대리점, 온라인 직영몰 등 쌤소나이트 전국 레드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온기 가득한 2015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쇼핑을 하는 고객은 물론,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도 도움이 되는 쉐어핑(Share+Shopping)의 일환으로 이번 보상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연말연시 쌤소나이트 레드와 함께 큰 폭의 할인을 누리고 뜻 깊은 기부활동에도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