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대한 유산' 임권택-권현상 父子의 프랑스 여행기 '멘붕의 연속'

by

임권택감독과 배우 권현상이 첫 공식성상 나들이를 통해 부자간의 추억을 쌓는다.

지난 방송에서 임권택 감독은 아들 권현상에게 프랑스 회고전에 함께 참석하자고 깜짝 제안했다. 이에 권형상은 깊은 고민에 빠졌지만 곧 아버지 임권택의 제안을 승낙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에, 오는 12월 17일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위대한 유산>에서는 임권택, 권현상 부자가 함께 떠나는 프랑스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는 임권택, 권현상 부자가 처음 공식석상 여행인 것.

그러나 임권택감독과 아들 권현상의 첫 공식석상 여정은 순탄치 않았다. 특히 권현상은 아버지 임권택에게 줄 무언가를 구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 거리를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했다. 계속되는 '멘붕'의 연속에 권현상은 "미치겠네"를 연발했는데, 과연 이들에게 무슨 사연이 숨어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평생을 바친 일터에 자식이 동반 출근하면서 좌충우돌 겪게 되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식은 부모의 직업을 함께 하며 고충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헤쳐 나가기 위한 가족의 '위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는 콘셉트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