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드스쿨 예지 "피에스타서 차오루는 비주얼 담당, 난 몸매 담당"

by

올드스쿨 예지

예지가 "차오루는 피에스타의 비주얼 담당, 난 몸매 담당이다"고 밝혔다.

가수 예지는 12월17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 그룹 피에스타에 함께 소속된 멤버 차오루를 언급했다.

DJ 김창렬은 "차오루 방송이 나간 뒤 통화했냐"고 물으며 차오루가 지난 16일 출연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을 언급했다. 예지는 "그럼요. 언니랑 바로 전화했다. 언니한테 너무 잘했다고 해줬다. 언니도 재밌게 나올까 안 나올까 걱정했다. 나도 방송 보고 중후반에 너무 웃겨 배가 찢어질 뻔했다"고 말했다.

예지는 "차오루 언니가 한국말은 나보다 굉장히 잘한다. 근데 발음이 좀 어눌할 뿐이다. 이해력, 응용력도 좋고 하나를 알려주면 다섯 가지를 할 수 있다. 너무 귀엽다"고 밝혔다.

김창렬은 "차오루가 어제 방송에서 팀 비주얼을 맡고 있다고 했는데 예지가 팀에서 맡고 있는 건 랩과 무엇이냐"고 물었다. 예지는 "바디?"라며 "차오루 언니가 이렇게 말하라고 했다. 자긴 비주얼 담당이라고 하고 나보고 바디라고 하라고 하더라"며 웃었다.

한편 예지는 지난 11일 첫 솔로곡 '미친개' 음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선공개곡 '미친개'를 포함한 예지의 솔로 프로젝트 앨범은 오는 1월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