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 '2015 홈테이블 데코페어' 성료

by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가 지난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홈·테이블 데코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일 나뚜랄레는 유럽에서 인기 있는 천연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둔 멀티숍으로 이번 페어를 통해 이탈리아 매출 1위 천연화장품 '엘보라리오'와 프랑스의 럭셔리 소이캔들 브랜드 '코트노아', 이탈리아 천연향초 브랜드 '루멘', 아로마 오일 '엘바미아' 등 유럽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일 나뚜랄레는 현장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2015 홈·테이블 데코페어'에서 발생한 수익 일부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보육원인 '성애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일 나뚜랄레 장원규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경영을 통해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라며 "이번 페어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 나뚜랄레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주의 멀티샵 일 나뚜랄레는 여성 소자본 창업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작은 규모로도 창업이 가능하여 노동강도가 낮고, 최소한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 투자 대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