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탐앤탐스-엘리시안강촌, 영수증 할인이벤트

by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돌입하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키장을 찾는 이들이 많다.

탐앤탐스는 겨울만 기다려온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12월 31일(목)까지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할인권'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프트와 장비를 함께 렌탈하는 '스키패키지'의 경우 최대 44%까지 할인되며, 리프트와 장비 렌탈을 각각 이용 시 12월 24일(목)까지는 40%, 이후에는 30% 할인된다. 영수증 할인 혜택은 내년 3월 폐장시까지 받을 수 있다.

추운 겨울 탐앤탐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스키패키지를 증정하는 SNS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은 해당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사진 댓글로 영수증과 함께 #탐탐엘리시안강촌,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 해시태그를 남긴다. 이 때 스키장에서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함께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도 동일한 해시태그와 함께 영수증 인증샷을 올린 다음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 소환 및 스키장에서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로 3명씩, 총 6명에게 리프트와 장비 렌탈권(4시간)을 2매씩 선물한다. 오는 13일(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5일(화)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에서 만나는 따뜻한 겨울축제' 콘셉트로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엘리시안강촌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내에 탐앤탐스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커피 한 잔 마시며 몸도 녹이고, 하얀 설원 위에서 겨울 추억도 쌓는 그야말로 '따뜻한 겨울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위치한 '백양리'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춘선 일반전철 또는 ITX-청춘 고속전철로 이용 가능하다.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점은 콘도 1층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본격적인 스키철인 12월 중순부터는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