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티서' 멤버 서현, "'디어 산타' 드디어 공개~ 첫 방송도 기대해줘"

by

태티서 멤버 서현 티파니 태연

태티서 멤버 서현이 새 앨범 공개를 알리며 도발적인 눈빛을 자랑했다.

4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티서 #DearSanta 가 드디어 공개됐어요~ 어때요? 오늘 첫방송도 기대 많이많이 해줘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색색이 퍼 아우터를 걸친 태티서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세 멤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태티서는 이날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디어 산타'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동시에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디어 산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 곡 '디어 산타'는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발라드와 R&B 선율이 잘 어우러진 도입부에 리드미컬한 팝 스윙재즈 등이 메들리처럼 진행되는 곡으로, 캐럴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면서도 태티서만의 개성도 담아냈다.

태티서의 이번 새 앨범에는 '디어 산타'의 한국어, 영어 버전을 비롯해 경쾌한 리듬의 'I Like the Way', 감미로운 발라드 '겨울을 닮은 너', 따뜻한 분위기의 'Merry Christmas', 신나는 팝 곡 '첫눈처럼'까지 소녀시대-태티서의 매력적인 보컬과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태티서는 4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