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김슬기-윤두준 주연의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 웹 1회가 '네이버'에서 첫 공개된다.
'퐁당퐁당LOVE'는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이 분리하여 제작되고 있는 드라마로, 오는 10일 오후5시 웹 1회가 '네이버'에서 첫 방송된다.
네이버에서 공개되는 '퐁당퐁당 Love'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돼 방송되는 동시에 생생한 현장스케치 영상과 다양한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10일~14일에는 1-5부가, 17일~21일에는 6-10부가 공개된다. 또한 방송 중간에는 메이킹 스틸, 대본리딩, 회별 NG등이 담겨 타깃 연령층에 맞는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티저영상과 현장스틸이 공개되면서 일찍이 화제를 모은 '퐁당퐁당 Love'는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에서 신선한 소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호평을 얻은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모두 맡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로 웹 1회가 '네이버'에서 10일 첫 공개되는 동시에 오는 12월 13일과 20일 밤 12시05분에 MBC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