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로드보이즈가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로드보이즈의 소속사측은 공식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AnWqXzKLA1I)를 통해 데뷔 앨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3분 30초 분량의 'Show me Bang Bang' 메이킹 필름 속에서 로드보이즈는 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연신 땀을 흘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안무를 연습하고 완성된 촬영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등 신인으로서의 풋풋함과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은 로드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아련한 감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일본 걸그룹 SDN48의 히트곡 'YARITAGARIA SAN'(오리콘차트 1위), 쟈니스 소속 Sexyzone 멤버 키쿠치후마 솔로곡 'FAKE'(오리콘차트 1위), SBS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 OST '내눈물이 말하잖아' 등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서팀 불타는고구마(김선엽,이상민)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거리 공연으로 유명한 다섯 멤버의 데뷔 앨범에 많은 팬들이 좋은 응원 주고 계시다. 발매와 동시에 좋은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어 멤버들의 사기가 높아졌다. 앞으로 방송과 공연을 통해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계속해서 관심 부탁드린다"고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한편, 지난 24일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무대를 가진 로드보이즈는 방송과 공연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