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이 <응답하라 1988>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오전 류혜영의 공식 페이스북에에 tvN <응답하라 1988>(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촬영을 위해 특수분장을 한 채 울먹이는 표정을 짓고 있는 류혜영의 귀여운 모습에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류혜영의 페이스북에 "우리 보라, 우쭈쭈~ 많이 아팠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팔에 난 상처와 함께 울먹이는 표정을 한 류혜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지난 20일(금) 방송된 5회에서 학생운동에 참여하다 부상당한 장면을 위한 특수분장으로, 상처를 바라보는 류혜영의 애교 넘치는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한편, 지난 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88> 5회에서 류혜영(성보라 역)은 학생운동 참여로 인해 경찰에 연행될 위기에 처했다. 이어, 자신을 위해 애원하는 엄마의 눈물 앞에 무너져 내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엄마'의 사랑을 되뇌게 하는 등 진한 감동을 전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혜영, 애교 넘치는 표정에 심장저격 당할 뻔!" "열혈투혼 성보라! 지난 주 '보라'덕분에 많이 울었어요!", "류혜영,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응팔 성보라 파이팅!"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혜영이 출연하는 tvN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