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5' 안테나 정승환, 1년사이 도자기 피부 자랑하며 '환골탈태'

by

'K팝스타 5'에 대한 관심이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SBS는 첫방송 당일인 오는 22일 오전 11시 'K팝스타 시즌5 D-DAY'특집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을 위해 지난 시즌 K팝스타의 주역이었던 '케이티김', '정승환', 박지민', '이진아'가 오랜만에 함께 뭉쳤고, 전현무의 진행으로 세 명의 심사위원 과 'K팝스타'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정승환, "아픈 고통을 참아내며 열심히 피부과를 다닌다!"

지난 시즌의 준우승자 정승환이 피부 미남이 되어 돌아왔다. 오디션 참가 당시 19세 고등학생이었던 정승환은 앳된 얼굴에 여드름 흔적이 눈에 띄었었다. 그러나 지난 15일에 열린 'K팝스타5 D-DAY' 녹화현장에 나타난 정승환은 잡티가 사라진 말끔한 피부로 나타났다. 이를 본 MC 전현무가 피부에 대해 칭찬하자 "피부과에 열심히 다니고 있다. (치료의) 아픈 고통을 참아내면서.."라고 대답하며 피부 미남이 되기 위한 남다른 노력을 고백했다. 이어 "(지금) 메이크업도 해서 좀 나아 보이죠."라고 덧붙이자 전현무는 "메이크업은 그 때도 했었죠. 메이크업으로 안 가려지는 것들이 있었는데..."라고 받아치며 정승환의 환골탈태를 강조했다.

-정승환·이진아, 소속사 신사옥 자랑 '지하에서 지상으로'

-유희열, "지하에서 지상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오로지 K팝스타 때문에!!" 강한 책임감 내비쳐…

유희열 심사위원의 안테나 신사옥이 최초로 공개된다. 안테나 소속 가수 정승환·이진아는 환한 얼굴로 소속사를 자랑하던 중 "최근 사무실이 이사를 했다."며 "지하에서 지상으로 올라가서 너무 좋고 개인 연습실도 생겼다. 더 좋아진 환경에서 행복하게 음악하고 있다."며 소속사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자랑했다. 이후 신사옥을 방문한 영상 속에서 유희열은 "이게 다 너희들의 채무라고 생각해!"라고 농담을 던졌다. 지난 시즌 유희열은 반지하였던 사옥을 공개해 다른 두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으로부터 "안무연습실이 YG 탈의실 만하다. 거울의 위치가 잘못됐다." 라는 등의 수모를 겪은 바 있다. 그는 최근 심사위원 인터뷰에서 "사옥을 이사했어요.진짜로 'K팝스타' 때문에요."라고 밝히며 K팝스타 심사위원으로서의 강한 책임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외에도 'K팝스타'지난 시즌 출연자들이 밝히는 세 심사위원의 뒷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공개될 SBS 'K팝스타5 D-DAY'는 오는 22일 일요일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